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회사소개

놀작에듀는 CEO인 윤중환과 CCO인
장선경에 의해 2011년 설립되었습니다.
각자 유아 사교육과 공교육에서 20년 이상
쌓아온 전문성으로 아이들 미래에 희망을
만들자는 결정이었습니다.

놀작에듀의 ‘생각하는 관찰’ 교육철학과 교수법을 정립한 사람은 CCO인 장선경입니다.
‘관찰’을 유아교육의 핵심 수단으로 도입해 오감으로 관찰하기 > 상상하기 > 창의적 표현하기 과정으로 체계화하였습니다. 많은 논문과 저술에서 관찰의 중요성을 강조하지만 방법론이 뚜렷하지 않아 ‘보고 그리기’에 그치던 미술교육을 ‘생각하는 관찰 후 창의적 표현하기’의 과정으로 바꾼 놀작마이아트 콘텐츠는 장선경의 첫 작품입니다.

CEO인 윤중환은 공유경제의 가치를 미술교육사업과 결합하여 앳홈(개인과외교습자) 중심 사업모델로 유아미술창업의 대중화를 이끌었습니다.
아파트의 방 하나를 이용한 투자 방식으로 효율성을 높이고, 자신의 인적 네트워크가 형성된 지역에 집중하는 전략을 통해 유아 전문 미술교육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었으며 이 모델은 많은 창업자들의 사랑을 받아 설립 4년 만에 교육원 수 기준 국내 1위의 미술교육 업체가 되었습니다.

우리의 핵심 가치는 성실성, 전문성, 자부심입니다. 놀작의 성실은 자신이 맡은 역할에 대한 책임감 있는 지속적 실행을 강조하는 것입니다. 전문성은 유아, 교육, 미술에 대한 지식과 태도를 완벽히 갖추는 것이고, 자부심은 우리 교육철학에 대한 신뢰로 아이들 미래에 희망을 만들고 있다는 믿음입니다.

놀작에듀의 비전은 Global Kids Art Contents Provider가 되는 것입니다. 미국과 일본에 설립된 놀작 브랜드 교육원은 한국과 동일한 방식의 교육운영 마인드와 경영원칙을 지키며 한 걸음씩 글로벌 놀작의 비전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21세기 창의력의 시대, 놀작의 교육철학인 ‘생각하는 관찰’과 공유 가치 중심의 사업 전략은 당신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줄 것입니다.